λ³Έλ¬Έ λ°”λ‘œκ°€κΈ°
πŸ’šλŒ€ν•™(원) ν•™μœ„κ³Όμ •πŸ’š

ν•œμ–‘μ‚¬μ΄λ²„λŒ€ν•™κ΅ μ˜ˆμˆ λ¬Έν™”λ””μžμΈν•™κ³Ό 전곡 κ°œμš” 전곡과λͺ© 4ν•™λ…„ ꡐ과λͺ© μ†Œκ°œ

by tea_talk 2023. 6. 25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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λ°˜μ‘ν˜•
ν•œμ–‘μ‚¬μ΄λ²„λŒ€ν•™κ΅ μ˜ˆμˆ λ¬Έν™”λ””μžμΈν•™κ³Ό

 

전곡 κ°œμš”

 

전곡과λͺ©_4ν•™λ…„ ꡐ과λͺ© μ†Œκ°œ


4ν•™λ…„ 전곡과λͺ©

(1) μ‹ μƒν’ˆλ°μ‹ μ‚¬μ—…λ§ˆμΌ€νŒ…

κΈ°μ—…μ˜ μ„±μž₯μ—λŠ” 신사업, μ‹ μƒν’ˆ/μ„œλΉ„μŠ€λ₯Ό 발꡴, λ°œμ „μ‹œμΌœ, μ„±κ³΅μ μœΌλ‘œ λ‘ μΉ­ν•˜μ—¬ κ΄€λ¦¬ν•˜λŠ” 것이 ν•„μˆ˜μ μž„.

λ³Έ κ³Όλͺ©μ€ μ‹ μ‹œμž₯ 기회λ₯Ό μ°Ύκ³ , 고객 주도적인 μ‹ μƒν’ˆ/μ„œλΉ„μŠ€ 개발 κ³Όμ •κ³Ό λ‘ μΉ­ 전후에 λ”°λ₯Έ 성곡적인 λ§ˆμΌ€νŒ… μ „λž΅ μˆ˜λ¦½μ„ μ΄ν•΄ν•˜κ³  μ‹€ν–‰ν•  수 μžˆλŠ” λŠ₯λ ₯을 λ°°μ–‘ν•  수 μžˆλ„λ‘ 함.

 

(2) ν’μˆ˜μ§€λ¦¬μ™€μƒν™œκ³΅κ°„

ν˜„λŒ€μ˜ μƒν™œκ³΅κ°„ 속에 λ‚΄μž¬λœ ν•œκ΅­ ν’μˆ˜μ§€λ¦¬μ˜ κ°œλ…κ³Ό 원리λ₯Ό ν•™μŠ΅ν•˜κ³ , 전톡곡간과 ν˜„λŒ€κ³΅κ°„μ˜ 적용 사둀듀을 νƒλ°©ν•˜λŠ” ꡐ과λͺ©μ΄λ‹€.

ν’μˆ˜μ§€λ¦¬μ˜ 관점을 ν†΅ν•˜μ—¬ 우리의 κ°€μΉ˜κ΄€κ³Ό 세계관을 μ κ²€ν•˜κ³ , ν•œκ΅­λ¬Έν™”μ˜ μ€‘μš”μ„±μ„ μΈμ‹ν•˜λ©°, ν˜„λŒ€μ˜ μƒν™œκ³΅κ°„κ³Ό λ””μžμΈ λ¬Έμ œμ μ„ νŒŒμ•…ν•˜κ³ μž ν•œλ‹€.

λ³Έ κ³Όλͺ©μ€ ν’μˆ˜λΌλŠ” 전톡적 곡간체계λ₯Ό 톡해 ν•™μŠ΅μžκ°€ μ’…ν•©μ μœΌλ‘œ 우리의 μ‚Άκ³Ό 곡간 ν™˜κ²½μ„ λ˜λŒμ•„λ³΄κ³  μ˜¬λ°”λ₯Έ κ³΅κ°„ν™˜κ²½μ˜ 지ν–₯점을 찾아내도둝 ν•˜λŠ” 것이 λͺ©ν‘œμ΄λ‹€.

 

(3) ν¬νŠΈν΄λ¦¬μ˜€λ””μžμΈ

4λ…„κ°„μ˜ 전곡과정을 ν†΅ν•΄μ„œ μΆ•μ ν•œ 자료λ₯Ό κ°œμΈλ³„ 컨셉과 λͺ©μ μ— 맞게 λΆ„λ₯˜ μ •λ¦¬ν•˜μ—¬ νŽΈμ§‘ν•˜κ³  λ””μžμΈν•˜λŠ” 과정이닀.

특히 결과물은 μ·¨μ—… 및 진학에 μ œμΆœν•  μ€‘μš”ν•œ μžλ£Œμ§‘μ΄ λ˜λ„λ‘ ν•˜λ©°, ν”„λ ˆμ  ν…Œμ΄μ…˜μ˜ λ„κ΅¬λ‘œμ¨ ν΄λΌμ΄μ–ΈνŠΈμ—κ²Œ 효과적으둜 μžμ‹ μ„ μ•Œλ¦΄ 수 μžˆλ„λ‘ ν•œλ‹€.

 

(4) μ˜ˆμˆ λ¬Έν™”λ””μžμΈνƒμ‚¬

예술, λ¬Έν™”, λ””μžμΈμ„ κ²½ν—˜ν•˜λ©° 자기 μ£Όλ„μ μœΌλ‘œ 예술과 λ¬Έν™”λ₯Ό κ²½ν—˜ν•˜κ³  λΉ„ν‰ν•˜λŠ” μ•ˆλͺ©μ„ ν™•μž₯μ‹œν‚€λŠ” μˆ˜μ—…μœΌλ‘œ λ¬Έν™”, 예술, λ””μžμΈμ„ λ°”λΌλ³΄λŠ” 관점을 ν™•μž₯μ‹œν‚€κ³ , λ‹΅μ‚¬μ˜ ν•„μš”μ„±κ³Ό 방법을 κΉ¨λ‹«κ²Œ ν•˜λ©°, 슀슀둜 λ¬Έν™”μ˜ˆμˆ λ””μžμΈ μ•ˆλͺ©μ„ λ„“νž 수 μžˆλŠ” ν† λŒ€λ₯Ό λ§ˆλ ¨ν•˜λŠ” 것이 λ³Έ μˆ˜μ—…μ˜ λͺ©ν‘œμž„.

 

(5) μ‚¬μ—…κ³„νšκ³Όμ°½μ—…μ‹€λ¬΄

κ³ λ Ήν™”μ˜ λΉ„μœ¨μ΄ λ†’μ•„μ§€λŠ” μ‹œλŒ€μ— 직μž₯ 은퇴 ν›„ μ°½μ—…ν•˜λŠ” μ‚¬λžŒλ“€μ΄ λŠ˜μ–΄λ‚˜κ³  μžˆλ‹€.미래λ₯Ό μœ„ν•œ μ²­λ…„ 창업도 μ¦κ°€ν•˜λŠ” 좔세이닀.창업을 ν•˜κΈ° μœ„ν•΄μ„œλŠ” ꡬ체적인 μ‚¬μ—…κ³„νšμ„ μ„Έμš°κ³  νšŒκ³„, 총무와 노무 λ“±κ΄€λ ¨ 지식을 κ°–μΆ”λŠ” 것이 ν•„μˆ˜μ μ΄λ‹€.이 κ³Όλͺ©μ€ 온라인 ν˜Ήμ€ μ˜€ν”„λΌμΈ 창업을 κ³„νšν•˜κ³  μžˆλŠ” ν•™μƒλ“€μ—κ²Œ 기초적인 μ‹œμž₯μ‘°μ‚¬λŠ” 물둠이고 창업을 μœ„ν•œ μžκΈˆμ‘°λ‹¬ 및 μ‚¬μ—…κ³„νšμ„œ μž‘μ„±, 창업이후 경리와 νšŒκ³„, 총무, 노무, μ΄μ΅κ³„νš ν…Œν¬λ‹‰κ³Ό λ¬Όλ₯˜μ™€ μž¬κ³ κ΄€λ¦¬, 결산뢄석, μ ˆμ„Έμ™€ μ„Έλ¬΄κ³„νš, 각쒅 μ°½μ—…κ΄€λ ¨ 법λ₯  λ“± λ‹€μ–‘ν•œ 지식을 μŠ΅λ“ν•˜λ„λ‘ ν•˜λŠ” 것을 λͺ©ν‘œλ‘œ ν•œλ‹€.

 

(6) λΈŒλžœλ“œκ²½μ˜μ „λž΅

λΈŒλžœλ“œλŠ” κΈ°μ—…μ˜ λ§ˆμΌ€νŒ…ν™œλ™μ— λŒ€ν•œ μ†ŒλΉ„μžλ“€μ˜ 이해에 κΈ°λ°˜ν•˜μ—¬ κ²°μ •λ˜λŠ” κ²ƒμœΌλ‘œμ„œ μ˜€λŠ˜λ‚  κΈ°μ—… ν™œλ™μ—μ„œ κ°€μž₯ μ€‘μš”ν•œ κ°œλ…μ˜ ν•˜λ‚˜λ‘œ μΈμ‹λ˜κ³  μžˆλ‹€.

μ•„μšΈλŸ¬ λΈŒλžœλ“œκ΄€λ¦¬λŠ” λ‹¨μˆœν•œ μƒν‘œλͺ…μœΌλ‘œ μ΄ν•΄λ˜μ–΄μ„œλŠ” μ•ˆλ˜λ©°, 체계적인 접근을 ν†΅ν•œ 이해에 κΈ°μ΄ˆν•˜μ—¬ μ „λž΅μ΄ μˆ˜λ¦½λ˜μ–΄μ•Όλ§Œ ν•œλ‹€.

λ”°λΌμ„œ, μ „λž΅μ  κ΄€μ μ—μ„œ λΈŒλžœλ“œμ™€ λΈŒλžœλ“±μ˜ κ°œλ…μ„ μ΄ν•΄ν•˜κ³  λΈŒλžœλ“œμ™€ κ΄€λ ¨λœ 보닀 μ‹€μ œμ μΈ 뢄석 방법 및 λ¬Έμ œν•΄κ²° λ°©μ•ˆμ„ μ΄ν•΄ν•˜λ„λ‘ ν•œλ‹€.

λΈŒλžœλ“œμ»¨μ…‰μ˜ κ°œλ°œμ—μ„œ μ œν’ˆκ³„μ—΄κ΄€λ¦¬, μ œν’ˆμˆ˜λͺ…주기와 λΈŒλžœλ“œκ΄€λ¦¬ λ“±κ³Ό 같이 ꡬ체적인 κ°œλ… 및 접근방법에 λŒ€ν•œ 체계적인 이해λ₯Ό 톡해 ꢁ극적으둜 λΈŒλžœλ“œ μžμ‚° κ°€μΉ˜λ₯Ό κ·ΉλŒ€ν™”ν•  수 μžˆλ„λ‘ ν•œλ‹€.

 

(7) λ””μžμΈμ‘Έμ—…ν”„λ‘œμ νŠΈ(μ˜ˆμˆ λ¬Έν™”)

λ³Έ κ΅κ³ΌλŠ” ν•™μƒλ“€μ˜ μ „κ³΅μž‘ν’ˆ μ‹€κΈ° 및 기획λŠ₯λ ₯ ν–₯상을 λͺ©ν‘œλ‘œ ν•˜λ©°, 온라인 μˆ˜μ—…μ΄ 없이 전곡별 2회의 심사(μ˜€ν”„λΌμΈ) 과정을 κ±°μΉ˜μ–΄ μ‘Έμ—…μ „μ‹œνšŒ μž‘ν’ˆμ„ μΆœν’ˆν•˜κ²Œ ν•˜λŠ” λ””μžμΈν•™λΆ€μ˜ 쑸업인증과정이닀.학생은 λ°˜λ“œμ‹œ 전곡별 심사에 μ°Έμ—¬ν•΄μ•Ό ν•˜λ©°, ν•΄μ™Έκ±°μ£Όμžμ˜ 경우 인터넷 μ‹¬μ‚¬λ‘œ λŒ€μ²΄ν•  수 μžˆλ‹€.

 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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